>  뉴스  >  가짜뉴스 퍼뜨리는 정치 장사꾼들

가짜뉴스 퍼뜨리는 정치 장사꾼들

j6.268.bog-1.com  작성자 : admin  편집:admin  2024-11-22 13:45:08

그리고 무능으로 비치는 모습이다.

혼선과 표류는 이번만이 아니다.정치의 계절이 다가오면서 혼란스러운 여론의 바람이 불 때 좌고우면(左顧右眄)은 오히려 독이다.

가짜뉴스 퍼뜨리는 정치 장사꾼들

모든 사람을 만족하게 하는 제도는 없다.당시 대통령실은 윤석열 대통령은 연장근로를 하더라도 주 60시간 이상은 무리라는 인식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당이 김 최고위원 징계에 미온적이라고 비판한 홍준표 대구시장을 김 대표가 상임고문에서 해촉하면서 자중지란으로 치달았다.

가짜뉴스 퍼뜨리는 정치 장사꾼들

목사 한 명의 발언에 당 대표와 대변인이 반박에 나선 건 당 전체가 허우적댔던 ‘전광훈 수렁에서 어떻게든 탈출하겠다는 안간힘으로 해석된다.하지만 ‘국민의힘 김기현호는 과거 교훈까지 까맣게 잊은 듯 김 최고위원 징계를 미루는 듯한 태도로 이번 사태를 키웠다.

가짜뉴스 퍼뜨리는 정치 장사꾼들

전 목사가 우파를 천하통일했다는 발언에서 촉발됐다.

자유한국당은 조국 사태를 거치며 발족한 ‘문재인하야범국민투쟁본부에서 전 목사 세력과 손을 꽉 잡았다.수시로 도메인을 바꾸며 요리조리 법망을 피해 왔다.

글=박정호 수석논설위원 그림=김아영 인턴기자.깍듯해 보이지만 고양이 쥐 생각하기와 다름없다.

과대망상증 비슷한 게 느껴진다.이미 경고등이 켜졌다.



'사무장병원' 특사경 도입, 올해도 국회 통과 불투명김동철 “전기요금 인상, 국민께 부담…한전, 자구노력 필요”김주현·이복현 “태영건설 임금체불, 당국과 협의해 해결 중”불신 가득한 신뢰의 블록체인파월 의장, 정부 셧다운 경제에 일부 영향 남겨금융위, 전주서 '찾아가는 금융규제 샌드박스' 간담회 열어尹, 박진·이원모 강남 출마에 답답 "공정한 공천 저해하는 것"AI의료 시대에도 핵심은 사람오늘은 수현이 없어요영국 가상화폐 거래소, 라이트코인 선물 거래 론칭尹, 박진·이원모 강남 출마에 답답 "공정한 공천 저해하는 것"“BTS 나가니 브리핑 참석자 가파르게 줄어”美가상화폐 결제기업 스퀘어, 뉴욕주 비트라이센스 취득증권사, 자산운용사 실적전망이게 말이야 방구야…'농협은행'이 예쁘다는 뜻 된 이유美·英·佛 구독료 올린 넷플릭스, 韓도 가격인상 초읽기?'사무장병원' 특사경 도입, 올해도 국회 통과 불투명"저축銀 브리지론도 PF대출 '20% 룰' 적용"2020년 글로벌시장 전망벌레의 역습…이 벌레가 인류를 위협한다고?가상화폐 거래소 신고제 도입…은행에 준하는 규제 적용골드만삭스 CEO 가상화폐 사용되지 않을 것? 오만한 생각열흘 동안 800억 피해…가상화폐 거래소 잇단 해킹 왜?수협은행, 농어촌상생포럼 ESG 경영모범사례 선정현대차∙제네시스 중고차, 양산서 ‘신차’ 수준 복원갈 길 바쁜 시진핑, 경제 살릴 수단이 별로 없다통일·외교·안보용두사미가 된 곽상도 1심 무죄, 국민이 납득할까금감원·금융권 합동 '사랑의 연탄 나눔' 실시파월 의장, 연준 정치적 고려 절대 안해